내일배움캠프(Unity)

최종프로젝트 시작 특강

빵어 2024. 1. 10. 19:37

프로젝트 규모를 줄여라

 

빨리 개발해라

- 애자일 방법론

-> 계획 - 디자인 - 발전 - 테스트 - 검토

플레이사이클이 2~3주 안에 성립되도록 만들어라

프로토타입을 먼저 만들어야한다.

 

처음부터 다 만들지 말아라

플레이 사이클을 단순하게 만들자

 

단순하게 만든 플레이 사이클을 완성 한 후

피드백을 받은 후에

추가 기능을 추가해라

 

반드시 소통하고 기록해라

플레이 영상보다 기술 포트폴리오가 더 중요하다

프로젝트 중간에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 나중에 쓰려고 할 때 기억이 안나거나 팀원이랑 연락이 안될 수 있다.

 

제일 중요한 부분

! 탈주하지 말아라 !

Done >>>>> Perf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