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Unity)
내일배움캠프 게임개발(Unity) 사전캠프 4일차 TIL
빵어
2023. 10. 4. 21:05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추석+대체공휴일+개천절인 덕분에 여행을 다녀왔다
1. 알고리즘
https://ppang-game.tistory.com/73
백준 9012번 괄호 C++
Stack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 #include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ios::sync_with_stdio(false); cin.tie(NULL); cout.tie(NULL); int n = 0; cin >> n; string s = ""; int countL = 0, countR = 0; bool isNO = false; for (int i = 0; i < n; ++i) { coun
ppang-game.tistory.com
2.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따로 찾아본 내용
EditorWindow: Inspector창, Game창, Scene창 모두 EditorWindow
Unity Editor는 이런 EditorWindow의 집합으로 이루어져 있음
ScriptableWizard 클래스
- 이 클래스에서 파생한 클래스는 하나 혹은 여러 오브젝트에 한 번의 자동화된 처리를 할 때 이상적이다.
-> 필요할 때 찾아 쓸 것..
다음과 같이 부동소수점 변수에 Range특성을 선언하면 슬라이더가 보이게 된다.
[Range(0f, 1f)]
public float myNum = 0;
모든 특성 값은 반드시 컴파일 타임에 알 수 있는 값이어야 한다.
리플렉션: 객체를 토대로 데이터타입의 메타적인 정보를 가져오는 기법
using System.Reflection;
int temp;
temp.GetType();
책 빨리 끝내자..
오늘도 알바하고 와서 2시간정도만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