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개발종합반 2주차
마우스를 따라가는 객체
Vector3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mousePos.x, mousePos.y, 0);
Image객체의 Shadow 컴포넌트
Button컴포넌트의 Target Graphic속성
- 클릭할 수 있는 버튼인지 사용자에게 알려주기 위해 색깔을 변경할 target을 지정
PlayerPrefs
PlayerPrefs.SetFloat("key", value); // 데이터 저장
PlayerPrefs.getFloat("key"); // 데이터 불러오기
PlayerPrefs.HasKey("key"); //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
PlayerPrefs.DeleteAll(); // 모든 데이터 삭제
'내일배움캠프(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배움캠프 게임개발(Unity) 사전캠프 10일차 TIL (0) | 2023.10.13 |
---|---|
내일배움캠프 게임개발(Unity) 사전캠프 9일차 TIL (0) | 2023.10.12 |
내일배움캠프 게임개발(Unity) 사전캠프 7일차 TIL - 게임개발종합반 시작 (1) | 2023.10.10 |
내일배움캠프 게임개발(Unity) 사전캠프 6일차 TIL (0) | 2023.10.06 |
내일배움캠프 게임개발(Unity) 사전캠프 5일차 TIL (0) | 2023.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