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규모를 줄여라
빨리 개발해라
- 애자일 방법론
-> 계획 - 디자인 - 발전 - 테스트 - 검토
플레이사이클이 2~3주 안에 성립되도록 만들어라
프로토타입을 먼저 만들어야한다.
처음부터 다 만들지 말아라
플레이 사이클을 단순하게 만들자
단순하게 만든 플레이 사이클을 완성 한 후
피드백을 받은 후에
추가 기능을 추가해라
반드시 소통하고 기록해라
플레이 영상보다 기술 포트폴리오가 더 중요하다
프로젝트 중간에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 나중에 쓰려고 할 때 기억이 안나거나 팀원이랑 연락이 안될 수 있다.
제일 중요한 부분
! 탈주하지 말아라 !
Done >>>>> Per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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