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로 빌드를 해봤다.
Textures가 600메가 정도 나왔다.
오늘은 이걸 줄여보는 작업을 진행했다.
일단 필요없는 Texture와 Terrain, 굽고 쓰지 않는 Light map을 지운 후
텍스쳐들의 사이즈를 줄여줬다.
예시로
300 X 300 사이즈이고
NPOT - 압축이 되지 않는 사이즈를 가졌다.
마침 가로와 세로가 똑같으니 Max Size만 128 x 128 이나 256 x 256 로 줄여주면
압축이 가능한 사이즈로 바뀐다.
이런 형태의 모든 텍스쳐를 바꿔줬다.
참고로 Compression은
High Quality로 가면 갈수록 고품질 포맷으로 압축되어 메모리 사용량이 늘어난다.
더 많이 압축하는 게 아니니 주의..
또 Low Quality는 데스크탑 플랫폼에서는 효과가 없다고 한다.
https://docs.unity3d.com/kr/2018.4/Manual/class-TextureImporter.html
텍스처 - Unity 매뉴얼
텍스처는 게임 오브젝트를 덮거나 래핑하는 이미지 또는 동영상 파일로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텍스처 관리에 필요한 프로퍼티에 대해 자세하게 다룹니다.
docs.unity3d.com
빌드 오류
[SOLVED] BuildFailedException: Burst compiler (1.1.2) failed running
Hello, Second time writing this as my first post was deleted as it was in wrong forum, if thats the case again please just move it to the correct forum...
forum.unity.com
Package Manager에서 Burst의 버전을 업데이트해주니 해결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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